포트폴리오 보기

언론홍보

광고주가 원하는 홍보이슈나 키워드(신제품 런칭, 개막식, 이벤트, 맛집 등)를 대표적인 언론사 사이트에 언론기사로 등록하여 포털 사이트(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에 노출시킴으로써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홍보에 큰 영향력을 주는 광고 형태.

1언론홍보의 장점

  1. 신뢰성
    언론매체에 기사 형식으로 뉴스로 등록되기 때문에 뉴스를 읽는 독자층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고, 언론매체에 대한 신뢰도가 높을수록 기사 내용에 대한 신뢰성과 홍보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2. 파급효과
    기사 내용을 통해서 자연스러운 홍보가 이뤄짐으로써 신규 고객의 유입을 유도할 수 있고, 블로그나 SNS 등으로 기사의 내용이 스크랩이나 공유 등을 통해 이차적인 기사의 확산이 이루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3. 지속성
    해당 언론사 사이트와 포털 사이트에 DB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연관된 검색어를 통해 언제든지 지속적으로 검색결과에 노출될 수 있다. 그러므로 비용 대비 장기간에 걸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점이 있다.

2언론사 배포매체

3언론홍보 진행순서

  1. 서비스 신청
    서비스 신청시 뉴스 작성에 필요한 자료를 같이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2. 키워드 조사
    사를 작성할 때 검색될 키워드를 선정해서 효과적인 검색 노출이 가능하도록 작성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사전에 적합한 키워드를 조사하게 됩니다.
  3. 기자 배정, 기사확정
    기사 작성시 자료 사진도 사용가능합니다. 자료사진은 광고주가 제공해 주어야 합니다.
  4. 언론사 확정, 언론사 등록
    원하는 날짜에 기사 등록이 가능합니다. 언론사에 뉴스가 등록되면 네이버, 다음, 구글 등에도 등록됩니다.
  5. 언론보도, 포털사이트 노출
    뉴스 기사, 포털에 등록된 내용은 회사홍보 자료로 활용가능
  6. 결과보고서 제출
    뉴스보도 후 결과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상담내용
회 사 명 담 당 자
연 락 처
내     용
자동등록
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